작년 모델과 마찬가지로 2021년 F-150은 290마력의 3.3L V6 엔진을 사용합니다.
10단 자동변속기에 사상 처음으로 F-150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과 함께 제공되는데요!
3.5L V6, 35kw 전기 모터 및 10단 자동변속기로 구성된 새로운 400마력 하이브리드 파원트레인은
최대 700마일의 주행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작업 현장이나 정전 중에도 전력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온보드 발전기에 전력을 공급할 수있습니다.
Platinum Crew Cab 트림에 장착되는 2021
F-150의 고유한 기능 몇가지를 살펴볼건데요!
1. 접이식 기어 노보
P레버 위에 은색버튼을 누르면 시프터가 들어가 콘솔에있는 트레이를 펴서 편안하게 잠시 업무를 볼 수있다.
2. 14개의 전원 콘센트
두개의 3.6kw 발전기와 powerboost 풀 하이브리드 V6가 장착된 F-150은 최대 64시간동안 휴대용 발전기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콘센트에는 20 암페어 120 볼트 콘센트 4개와 30 암페어에서 작동하는 트위스트 락 240볼트 콘센트가 있습니다. 실내에는 120볼트 콘센트2개, 12볼트 소켓 1개, USB 포트 6개가 있습니다.
3. 헤드 레스트 스피커 시스템
Bang & Olufsen 스테레오가 탑재되어있습니다.
4. 숨겨진 미국 국기
대시보드 양쪽에있는 미국 국기 에칭은 전면 도어가 열렸을때 자랑스럽게 표시됩니다.
dearborn Truck plant에서 F150을 만드는 4400명의 미국인 노동자들의 우호적인 물결입니다!
굉장히 의미있고 존중이 느껴지는 부분이네요 ㅎㅎ!
5. 뒷 테일게이트의 눈금자 및 클램프
목재를 자르는 것을 좋아하는 포드는 테일 게이트의 가장 넓은 쪽을 따라 두개의 클램프 구멍을 설치했습니다.
6. 4개의 스와이핑 제스처 동기화
12.0 인치 터치스크린은 2개의 정보창을 표시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기본 메뉴나 바로가기 버튼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게 화면에 보낼 수 있습니다.
7. 타이어
플래티넘을 포함한 럭셔리 트림은 경트럭 타이어 대신 승용차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한국 디나 프로 AT2는 온로드의 편안함을 위해 기울어진 전 지형 타이어입니다.
275/60R-20 크기의 측벽은 2020 플래티넘에 사용된것보다 약간 두껍습니다.
8. 편리한 바로가기 버튼
슬라이더 아이콘은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고 음표는 오디오 튜닝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6개의 사전 설정 버튼이 사라졌습니다.
9. 디지털 계기판의 특수 그래픽
운전자가 견인 모드로 전환하면 F-150의 디지털 계기판이 중요한 정보를 전면 중앙에 배치합니다.
스티어링 각도, 경사 각도 및 트레일러 제동 개인 설정이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오프로드 모드에서는 그래픽이 변경되어 트럭의 후방을 표시하고 롤 각도를 표시합니다.
10. 새로운 뉴 헤드라이트, 새로운 방향
상단 트림에 옵션인 스택형 LED 헤드라이트 어셈블리는 익숙한 F-150의 특성입니다.
더이상 U자형 크롬 하우징에 음푹 들어간 로우빔과 하이빔 조명을 분리하지 않습니다.
황색 LED스트립이 더 두드러져 보이네요!
미국 사이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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